2021/10/15 3

2021년 9월 : 에이티즈(ATEEZ) - Deja vu, Eternal Sunshine

🏴‍☠ 에이티즈(ATEEZ) - Deja vu, Eternal Sunshine 🏴‍☠ ATEEZ(에이티즈) - ‘Deja Vu’ Official MV ATEEZ(에이티즈) - ‘Eternal Sunshine’ Official MV 킹덤 이후 첫 컴백이다. 데뷔 이후 만 3년여 동안 ATEEZ(에이티즈)는 데뷔 캐치프레이즈인 “Will you join us?”의 연장 선상으로 동료로 규정된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활동 곡을 정하는 “ATEEZ NEXT SONG” 프로젝트를 해마다 진행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본작 [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그 취지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ATEEZ(에이티즈)는 발매 후에 음원과 퍼포먼스를 공개하는 일반적인 공개 형식에서 벗어나, 팬들..

2021년 9월 : 도운(DAY6) - 문득(Duet with 송희진)

🥁 도운(DAY6) - 문득(Duet with 송희진) 🥁 도운 "문득 (Duet with 송희진)" M/V 데이식스의 두번째 솔로는 도운. 본인의 이름을 온전히 내건 첫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다. 또한 이전 앨범에서 드러머로서의 모습만 보여줬던 모습과 달리 이번에는 보컬리스트로 변신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도운은 솔로곡의 작사, 작곡과 콘셉트 기획에 적극 참여해 애정 어린 첫 디지털 싱글을 완성했다. 신곡 뮤직비디오 속 애니메이션 작화 스타일을 비롯한 디테일한 장면 구성 등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손길을 더해 곡의 매력도를 높였다. 첫 솔로곡 ‘문득 (Duet with 송희진)’은 셔플 리듬의 인디 팝 장르로 록, 스윙, 재즈 형식의 다양한 사운드 변화가 특징이다. 도운은 “문득 길을 걷다가 돌..

2021년 9월: AB6IX - CHERRY

🍒AB6IX-CHERRY🍒 AB6IX가 5개월만에 컴백했다. 2년만의 정규앨범이다. 타이틀 곡 'CHERRY'는 체리에 이루고자 하는 꿈이나 좋아하는 대상을 비유한 가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신나는 펑크 팝 곡이다. 이번 곡은 작곡돌로 유명한 멤버 이대휘와 브랜뉴뮤직의 뉴웨이브 프로듀서 on the road, 박우진의 랩메이킹이 더해진 곡이다. 노래 뿐만 아니라 춤도 통통 튀며 귀여운 분위기를 준다. https://youtu.be/skB6UDjrc7c 이 외에도 R&B, 딥 하우스 등 여러 컨셉의 수록곡들을 더해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https://youtu.be/xulMvg7edvQ 컴백 쇼케이스는 유니버스에서 이뤄졌다. 컴백 쇼케이스는 MC재재와 함께 이루어졌으며, 멤버들의 자작곡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