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월간 아이돌

2021년 8월: 더보이즈(THE BOYZ) - Thrill ride

HAAA 2021. 8. 16. 10:19

🌊더보이즈-thrill ride🌊

 

더보이즈만의 여름곡

 

 

더보이즈가 오랜만에 청량한 곡으로 컴백했다. 

 

 

https://youtu.be/AGGrSrk3Czk

THRILL RIDE ANNOUNCEMENT

 

 

 

발매 전 다양한 버전의 티저사진을 공개했다. 과일에 수영장을 배경으로 청량한 사진부터 다크한 분위기까지 보여줬다.

물론 조금 난감한 컨셉의 캐릭터 포스터로 팬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https://youtu.be/XMs2CIiqRDI

스릴라이드 뮤직비디오

스릴라이드는 중독성 강한 비트가 매력인 곡으로, 스릴을 테마로 한 다양한 감정을 옴니버스 식으로 담았다.

멤버 현재는 "듣는 귀와 마음이 재미있으실 거라고 자신한다”고 장담했다.

 

스릴라이드는 발매와 동시에 전 곡 차트인은 물론 국내 음원차트 상위권(벅스 1위, 바이브 2위, 멜론 실시간 8위)에 올랐으며 해외 약 20개의 국가에서 아이튠즈 1위를 달성했다.

 

로드투킹덤, 킹덤에 이어 더 스틸러, 크리스마시까지의 활동으로 모은 탄탄한 팬층으로 가요계의 입지를 키워가고 있다.

 

https://youtu.be/DMq0PWV5WMY

 

 

멤버가 직접 더보이즈만의 색을 확실히 보여주겠다고 했던 것 처럼, 마냥 아이처럼 청량하지만은 않은 곡인 듯 하다. 성장한 더보이즈에, 데뷔 당시의 느낌을 더한 기분이다. 

 

수록곡들 또한 'Thrilling'이라는 앨범 컨셉에 맞게 몽환적이면서도 서늘한 느낌이 들게 하는 곡들도 있었다. 악몽은 도입부부터 호러감이 있었고, 환상열차와 스릴라이드는 마치 무서운 놀이기구를 타는듯한 스릴감이 있다.

 

오랜만에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컴백한 더보이즈는 여러 색을 보여줄 수 있는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