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특집

음악방송 MC - BEST 🎤

HAAA 2021. 7. 19. 19:31

현재 과거에 비해 음악방송은 여러 방송사에서 진행하고 있다. 현재 Mnet의 <엠카운트다운>, KBS의 <뮤직뱅크>, MBC의 <음악중심>, SBS의 <인기가요>, SBS MTV&SBS FiL의 <더쇼>, MBC M&MBC everyone 의 <쇼!챔피언>이 방영되고 있다.

 

그렇다면 역대 음악방송 MC들 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들은 누가 있을까?

 

우선 현재 MC를 맡고 있는 이들을 알아보자면,

 

<엠카운트다운>-(여자)아이들 미연&배우 남윤수

<뮤직뱅크>-오마이걸 아린&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수빈

<음악중심>-아이즈원 민주&스트레이키즈 리노&NCT 정우

<인기가요>-아이즈원 안유진&트레져 지훈&NCT 성찬

<더쇼>-위아이 김요한&에이티즈 여상&위클리 지한

<쇼챔피언>-아스트로 문빈/윤산하&베리베리 강민

 

이 있다.

 

그렇다면 앞서 말했듯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엠씨는 누가 있을까?

 

우선 <엠카운트다운>의 MC를 진행했던 샤이니의 키는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았다. 특히 "자꾸 스포하는 아이돌"이라는 유튜브 영상도 유명해지며 키의 MC시절이 다시 회자되기도 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L0kzPFKYpY 

<뮤직뱅크>에서는 레드벨벳 아이린과 배우 박보검의 조합이 사랑을 받았다. 처음 둘의 조합이 공개됐을 때부터 일명 '케미'가 좋다는 평이 많았다. 또한 둘의 티키타가도 잘 맞고 진행도 매끄러웠다.

https://www.youtube.com/watch?v=Xt6nHYU4i5w 

<음악중심>에서 샤이니의 민호도 깔끔하고 위트는 진행으로 사랑을 받았다. 실제로 약 2년간 엠씨자리를 맡았다. 민호는 <인기가요>에서도 스페셜 엠씨를 한번 했었는데, 누가 스페셜엠씨고 정식엠씨인지 모를 정도로 잘했다는 얘기를 듣기도 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phmUIVar-s 

마지막으로 <인기가요>에서는 꽤 오래전에 진행을 했던 김희철과 장근석이다. 둘이 이미지도 비슷하고 티키타카도 잘 맞았고 각자의 예능실력도 뛰어났기에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생각된다.

 

'리뷰 > 특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 여름 듣기 좋은 노래 🍉🌴🥵  (0) 2021.07.20
비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  (0) 2021.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