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1 2

2021년 10월 : ENHYPEN (엔하이픈) - Tamed-Dashed

ENHYPEN (엔하이픈) - Tamed-Dashed “당신은 욕망에 길들여질 것인가?(Tamed) 욕망으로부터 내동댕이쳐질 것인가?(Dashed)” 정체성에 혼란을 겪는 딜레마 속에서 멈추지 않고 전진하는 소년들의 이야기 ENHYPEN (엔하이픈) 'Tamed-Dashed' Official MV 엔하이픈(ENHYPEN)은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I-LAND를 통해 결성(글로벌 팬 메이드 그룹)됐으며, CJ ENM과 HYBE가 함께 설립한 빌리프랩 소속이다. 그룹명인 ENHYPEN은 단어와 단어를 연결해 문장을 만드는 하이픈(-)처럼 연결을 통해 발견하고 성장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바이벌 참가생(연습생)과 아티스트라는 상반된 세계를 연결하는 과정을 거쳐, 더 나아가 아티스트로서 사람과 사람,..

2021년 10월 : 소미 - XOXO

DUMB DUMB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마치고 난 후, 첫 번째 정규앨범인 [XOXO]로 컴백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8kqPkEXP_E '덤덤'과 비슷하게 이번에도 하이틴의 정석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그리고 기리보이가 참여했다. 정규인만큼 탄탄한 작곡진들을 자랑한다. 타이틀곡 XOXO는 사랑스러운 제목과 대비되는 가사의 내용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의 상황 속에서 사랑했던 연인을 거리낌 없이 떠나보내는 내용이 가사의 주를 이룬다. 1. DUMB DUMB 2. XOXO​ 3. Don't Let Me Go (Feat. 기리보이) 4. Anymore 5. Watermelon 6. B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