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4 3

2021년 10월 : 골든차일드 - DDARA

골든차일드 - DDARA [M/V] 골든차일드(Golden Child) - 'DDARA' 골든차일드가 정규 2집 리패키지 [DDARA]로 돌아왔다. [DDARA]에는 정규 2집 [GAME CHANGER]의 11곡을 비롯해, 타이틀 곡 'DDARA'와 '오아시스(OASIS)'가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DDARA'는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이는 뉴잭스윙 스타일의 곡으로, 도입부의 무반주 아카펠라와 훅이 매력적이다.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 '나를 믿고 따라와 (Follow my lead)'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강렬한 단어 '따라'로 풀어냈다. # 고급스러움+여유 정규 2집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이 절제된 카리스마의 정석을 보여줬다면 '따라'는 한층 더 고급스럽고 ..

2021년 10월 : WOODZ - WAITING

WOODZ의 이번 미니 3집 [ONLY LOVERS LEFT]늬 트랙리스트는 사랑의 단계를 표현했다. 사랑을 키워가고 확인하고, 행복과 함께 점점 관계는 뜨거워지지만 어느 순간 변심과 배신감을 느끼고 결국 이별로 향해가는 한편의 러브 스토리를 읽는 느낌의 기승전결의 구성이 돋보인다. 우즈는 컴백당일에, '쇼! 챔피언' - 음소거 코너에서 "시간의 흐름에 따른 사랑의 변화를 담았고, 영화처럼 감상하기 좋은 앨범"이라고 이번 앨범을 설명했다. 1. Multiply 2. Thinkin bout you 3. Sour candy 4. Kiss or fire ​ 5. Chaser 6. WAITING 우즈가 이번 앨범 전곡을 작곡, 작사했으며, 앨범의 타이틀은 kiss or fire와 waiting이다. 노래 대부분..

2021년 10월 : 트와이스(TWICE) - The Feels

😆 트와이스(TWICE) - The Feels 😆 TWICE(트와이스) "The Feels" M/V 트와이스가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를 발매했다. 첫눈에 반했을 때 '설렘과 행복'을 표현한 곡으로, 하이틴 콘셉트에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트와이스는 앞서, MORE & MORE, I CAN'T STOP ME, CRY FOR ME 영어버전을 발매했다. 이번에는 첫 디지털 영어 싱글로, 빠른 템포의 디스코 팝 장르의 그루비한 베이스 사운드와 디스코 신스 비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진 중독적인 멜로디를 담은 곡이다. Sudden Letter ? Oh! you got my attention. Uh, I'm so curious. Where are we going tonight? 타임 테이블..